연하게보이는거같아요ㅎㅎ생예때다시해보세요
예비 엄빠
/ 임신준비
배란 10일차입니다!

대망의 배란 10일차. 눈뜨자마자 테스트 안하고 최대한 참고참아 농축(?)시키고 테스트 봤네요 😂 사실 이미 태몽?까지 꾼터라 기대안하고 기대하는 중이였는데 ㅋㅋ 임신시도 원트만에 될거라곤 생각도 못했어요!! 이대로 진해지기만을 ..ㅠㅠ 진짜 신기했던건 9일차까진 완전 단호박이였는데 확실히 10일차되니까 연하지만 두줄인거같아요! 여러분들이 보시기엔 어떠실까요??
댓글
3

그쵸!! 생예때는 얼리말고 일반임테기 하면되는걸까요?? 언제까지 얼리하는건지 잘 몰라서 ...

얼리해보시고 두줄나오면 원포로 진하기확인하시면돼요ㅎㅎ
예비 엄빠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