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배테기는 효과없었고 배란점액보고 시도한 달에 바로 임신됐어요
예비 엄빠
/ 자유주제
배테기 서터레스
임신 준비 시작한 지 4개월째인데요… 처음엔 금방 생길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쉽지 않네요🥲 배란일 맞춰서 노력도 하고 영양제도 챙겨 먹는데 생리 예정일 다가오면 괜히 증상 하나하나 검색하게 돼요. 이번 달은 왠지 될 것 같다고 기대했는데 또 생리 시작해서 속상하네요ㅠㅠ 다들 임신 준비하면서 이런 마음 어떻게 다스리셨나요? 저만 너무 조급한 걸까요… 😭
댓글
1
예비 엄빠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