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도 없어요~ㅎㅎ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태몽이 없는 아가천사도 있나요?
저희 부부,친구,어른들 모두가 태몽을 안꿧어요ㅠㅠ 그래서 왠지 애기한테 미안한?마음두 있더라구요 커서 물어보면 창작해서라도 이야기해줘야하나 싶더라구요ㅋㅋㅋㅋ 임신하고나서 참 출산앞두고 잡생각?잡고민? 이런 사소한게 늘어나네요
댓글
18
저도 없어요~
저희두 없어요~아쉽😆
저희도 태몽 없어요!! ㅎㅎㅎ

탈퇴한 유저
저요!!! 저는안꾸고 남편이 태몽 비스무리...?한걸 꿨는데 저는 그게 태몽이라고 우기는중입니다ㅋㅋㅋㅋㅋㅋ그저 꿈일뿐인데 없을수도 있죵!!!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