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에따라 수술실앞쪽에서 아기 태어났을때만 확인차 잠깐 유리창뒤로 보여주고 보호자 남편만 들어가 확인한 후에는 병실은 남편만 들어갈 수 있는 곳도 있더라구요 :-) 그래서 저는 오셔도 어짜피 수술실쪽에서만 보시니까 오시라고 했어요.
자유 베동
/ 자유주제
출산하는 날 시부모님
제왕까지 3주 정도 남았는데 지난번 시부모님이랑 식사할 때 수술하는 날 수술시작 시간 전부터 오신다는데 너무 불편할 것 같아요 어떻게 말씀드리면 좋을까요 원래 이렇게 시부모님이 오시나요?
댓글
11
병원에서 못 오게 한다고 하세요~ 저희 병원은 그랬거든요. 저는 오히려 오셨으면 했는데도요ㅋㅋㅋ
면회가 안될껄요???
양가 다 못오게 하세요... 그게 뒷말도 없고 좋아요! 병원 어차피 1명밖에 못있고 오셔도 아기도 못본다고 하세요. (진짜든 아니든) 남편이 못하면 본인이 단호해져야해요. 안그럼 계속 끌려다닙니다...
어차피 오셔도 못본다고 마음은 감사하다고 말씀드리세요~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