넉넉하게 두팩 챙겨가셔용~ 8월 말이면 더울때니 썸머가 좋지 않을까싶어요 ㅎㅎ
자유 베동
/ 자유주제
신생아 기저귀 단계 추천
8월 중순-말 출산 예정인데 조리원 준비물이 기저귀예요 9박10일정도 있을 예정인데 기저귀 1단계 몇팩정도 있으면 좋을까요? 또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밤부, 썸머 보고있는데 추천해주실만한거 있으실까요?퓨ㅠㅠ
댓글
4
2팩정도 챙겨갔어요
신생아때는 하루에 평균 8장정도 쓴다고 계산하고 넉넉히 가져가심되요
저도 병원연계 조리원에 9박10일 있었는데 병원입원기간+조리원기간 합쳐서 1단계 2팩 정도 쓴것 같아요! 남으면 퇴소할때 챙겨주세요. 8월말이면 아직 더워서 썸머가 발진 덜 생기고 좋을것 같아요. 그리고 여름에는 더 자주자주 갈아줘야 발진이 안 생겨요.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