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출장일것같으면가고 ...별로가고싶지않은출장이면 이때다싶어 안갈듯욥
자유 베동
/ 자유주제
11주차 해외출장
안녕하세요! 20대지만 심한 다낭성으로 시험관 4차만에 임신해서 7주차가 되었는데요! 11주차에 일본 출장이 (교토,도쿄) 예정되어 있습니다 . 일정이 빡세진 않은데 이동이 많고 7월 중순이라 너무 더운 날씨일것 같아서...가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이 되는데... ㅠㅠ의견 부탁드립니당 ㅠㅠ
댓글
4
만약 빠질수 있으시다면 빠지는게 좋을거 같아요ㅠㅠ 저도 12주에 놀러 갔다가 무리한 일정도 아니었는데 너무 몸이 안좋았구 컨디션 나빴던게 꽤 오래 갔어요ㅠ 특히 갈증이라던가 더위가 임신전하고는 아주아주 다르더라고요... 7월 일본이면 더더욱 너무 힘드실거 같아요ㅠ
많이 피곤하실거같아요 덥기도 많이 덥구요ㅠㅠ 혹시 스케줄 바꿀수있으면 바꾸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무리하지 않으셧으면 좋겟네요.. 어렵게 애기 생겼는데 해외출장이라니요..ㅠ 더군다나 완전 극극극한여름에.... 이동 많다니 더더욱 비추입니다. 제발 스케줄 바꾸시길 추천드립니다.ㅠㅠ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