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사촌동생한테 신생아침대, 수유용품, 임부복, 타이니러브 모빌, 머미쿨쿨, 욕조....성별까지 같아 앞으로도 계속 받아올 예정인데요 동생네 갈때 기저귀 한박스 사갔어요~~담엔 분유 사갈까해요~~서로 부담없고 서로 만족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경산맘님 또는 물려받을거 예정인 맘님들!
갑작스럽게 옷이랑 블랭킷, 손수건(새것), 트림받이, 라비킷짱구배게(새것), 방수요 등등 리빙박스로 두 박스를 물려받았어요..! 친한 지인이라 진짜 아가 옷이 많았던 걸 알고 있었는데 옷이넘많아서 한두 번 입은 거, 새 거, 깨끗한 거만 주셨어요! 근데 양이 진짜 어마어마해서 신생아→한살 반정도까진 충분히 옷이나 용품 안사도 될정도로..ㄷㄷ 다 그냥 가져가라고 주려고 정리해둔거라해서 다 받아는왔는데 입 싹닫고 암것도 안해주기엔 너무 어마무시하게 받은것 같아요!!! 그래서 뭔가 해주거나 선물해 주는 게 좋을 것 같은뎅🤔 상품권이나 지인 아기가 좋아하는 장난감..요정도밖에 생각이 안나는데 혹시 물려주고 받았던것중에 이거 괜찮았다 하는거 있나욤?ㅠㅠ 아니면 이거 주려고한다 등등 마구마구 참견해주고 가셔요❤❤٩(♡ε♡ )۶
댓글
23

필요한거 사가는게 최고죵!! 상품권이랑 용품으로 생각해봐야겠네요 ㅎㅎ 댓글감사해요❤
저도 언니한테 거의 다 받아서 쓸 예정이에요ㅎㅎ성별까지 똑같으면 더더 좋았을련만..ㅜㅜ상품권도 괜찮을 것 같고 부부끼리 밥 같이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성별이 같아서 다행(?)이에요🤣 식사대접도 생각해야겠어요!ㅎㅎ 댓글감사해용❤
저도 그저께 옷 이랑 장난감 마니받아서 현금20만원 챙겨줬어요ㅋ밥이랑 애기 좋아하는 간식도 챙겨줬내요

밥사고 아기간식 사주시고 현금!! 뭔가 착착 맞네요 ㅎㅎ 댓글감사해요❤
백화점상품권 괜찮은데용?ㅎㅎ 저희는 선물받은거 제외하고는 거의 새제품사야해요 아부지가 남이 쓰던거 절대 들여오는거아니라고 강력히 말씀하시네요 다 사주겠다고ㅠㅋㅋㅋ

우앗 다 사주신다는 아부지ㅠㅠ 넘멋쨍이..👍🏻 아직 16주라 별말씀 없으시길래 그냥 다 받아와버렸어용 캬캬 역시 상품권이 압도적이네요 ㅎㅎ 댓글감사해요❤
상품권이 제일 좋을 것 같아요~

상품권 댓글이 제일많네용ㅎㅎ 준비해야겠어용! 댓글감사해요 ❤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