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딸. 저랑 판박이 입니다. 넘 걱정마세요. 이미 성별은 정해져 있으니 그냥 엄마 닮길 바라세용~~~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앜!!속상해요ㅜㅜ
저는 지금 무조건 아들원하거든요 원래 딱히 성별은 정말 상관없었거든요? 그냥 건강히태어나면되는데.. 이게..몬생긴 남편의 유전자면..솔직히 걱정되잖아요?.. 남일이니 성별따지는거 나쁘게볼수잇는데ㅜㅜ 그래두..당사자는 심각한고민이에요 뭐 공주라해서 나쁜생각하진않아요ㅜㅜ 근데 그애가 크면서 받을 놀림은... 남편은 제 이목구비라면 못난이는 아닐거라고 딸이여도 된다는데 아그게 나의 유전자만 가지고 태어나는것도아니고...아직 결정된건도아니고 쌤도 기형아 검사때 아들 가능성크다했는데 또 다른곳에서는 딸같다는 얘기가 들리니 정말 슬퍼요..뭔가 남편이가 못생긴건아니에요 뭐라해야되지?..쌍커플 굵은 이천수?...아ㅜㅜ 마음이 잘못된거같은데 그래도 속상하네요.. 아기 갖으려고 노력하시는분들도 게시지만 전 조금 불안해요ㅜ아진짜 남편집안에 정말 인물 난사람 아무도없어요.. 눈몰리고 눈작고..😭😭😭😭저희는 그래도 이쁜집안인데 특히 아빠가..
댓글
9
예쁜 유전자만 골라 태어날거에요♡ 우리 호두도 딸인데 남일 같지 않네요 ㅋㅋㅋㅋㅋ
주변에 그런 상황이 있었으면 미리부터 걱정할만하네요ㅠㅠ그래두 아가들은 예쁠거에요 맘님 쏙 빼닮기를!!
아이고ㅠㅜ 저도 그래요.. 남편이 이쁜 구석이 하나도 없어요.. 얼굴형에 체형까지요.. 첫딸은 다들 아빠 판박이던데 딸을 바라면서도 무서운 이 마음ㅠㅠ 제가 둘째라서 엄마를 닮은건지ㅠㅠㅠ
저도 아빠닮을꺼면 아들이길바라고있어요 딸은 제발 날 닮아라 ㅠㅠㅠㅋㅋㅋ 남편이 머리가엄청큰데 걱정이에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