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후회하면서 병원에 약타러갔다가 바닥 기어다녔어욤.. 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 4일 입덧약 끊어보려고 어제 안먹었다가
지금 지옥을 맛보고있습니다🥹 아직 한참 더 먹어야하나봐요ㅠㅠㅠ
댓글
9
ㅋㅋㅋ14주에서 16주부터 서서히 괜찮아 진다는거 같아요 조금만 힘내세요^^
으악 저도 차츰 끊어보려 했는데 ㅠㅠ 안되겠네요
저는 13~15주 때가 가장 힘들었어요. 병원에서도 힘들게 고생하지 말고 약 먹는게 낫다고 하더라구요. 내일이면 17주 되는데 약이 있어서 오히려 덜 고생한다 생각하고 편히 복용중이예요.
저도 격일로 하려다가 지옥보고 왔습니다 ㅠ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