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자궁 커지는거래요~~점점 생리통 위치가 위로 올라와요~~ㅋㅋ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배에 통증 (약한 생리통느낌)
16주인데 생리통보다 약하게 잇다없다 하네요 자궁 커지려고하는 통증인가요??
댓글
14

네이버보니 콕콕 자연스러운 거 같아요 다행이네오 ㅠㅋㅋ
15주 됐는데 저두 콕콕 찌르는 느낌 심해요~ 애기가 열심히 크고 있나봐요^^

마자요 쥐어짜는듯한 느낌만 아니면 상관없나바용 ㅋㅋ헤헤
저도 그래요 생리통 같아요~ 16주 2일이에용

저는 16주 5일째인데 이 약간의 배 불편한 느낌이 초보맘이라 다 불안하네요 ㅋㅋ
저두 15주인데 아랫배가 쿡쿡 생리통처럼 아프더라구요 근데 몇번 그러다 괜찮아서 병원은 아직 안갔어요 계속 지속되면 병원 한번 다녀오세요 걱정되니깐요ㅎㅎ

네네 오늘은 또 괜찮네용 저녁에 조금더 그러네여 ㅋㅋ
저는 14주인데 오늘 유독 찌르르가 심하네요~~

그쵸 저도 아무렇디않늘때도잇고 심할때도 잇고하는데 정상이겟조..? ㅋㅋ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