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다들 끝나셨나요????ㅠㅠ

이제 14주3일차 입니다. 입덧이 6주부터 심해져서 참다가 10주부터 결국 입덧약 처방 받아 먹고 있어요. 저는 토덧 까지는 아니지만 냄새덧(벽지, 서랍장, 화장실 물냄새, 부엌장 등등) 배멀미하듯 울렁거림 때문에 우엑우엑을 정말 몇번 하는지요.. 토덧까지 안가려고 올라오면 꾸역꾸역 삼켜서 내려보내는데 양치덧은 정말 쉽지가 않네요... 숨이 탁 막히듯이 침토가 올라오니 너무 힘들고 눈물 나더라구요.. ㅜㅜ 입덧약 먹은 후로 뭘 먹긴 하지만 뭐만 먹으면 목에 걸린것마냥 울렁대고 역시나 힘드네요 ㅠㅠ 다들 입덧약 아직이신가요? 아니면 끝나셨나요?? 기적처럼 12주차부터 입덧 사라지신 분들도 계시던데 전 언제쯤 괜찮아져서 입덧약도 끊을까요ㅠㅠㅠㅠㅠㅠ

댓글

20

  1. 저 4알 ->2알 줄인지 2주 됐어요. 어제 급 괜찮아져서 밤에도 안먹고 점심에도 안먹었다가 오후에 소파에서 티비는데 갑자기 구역질 나더니 거실에 냅다 뿜었네요 🥲🌋 먹은것도 없었는데요 ㅠㅠ 언제쯤 끊게 될지 ...

  2. 전..14주3일차.. 못끊습니다.. 정말 ㅜㅜ 이거 없으면 일상이 안되요.. 원래 자기전 두알 먹고 아침에 한알 오후에 한알 먹었는데 오후 2시만 넘으면 10시까지 미칠거 같아서 ㅜ 자기전 먹던 두알은 오후로 바꿔서 ㅠ 두알 먹으니 좀 버틸만 하더라구요... 시간대를 제일 심한 시간대에 두알 드셔봐여 ㅠㅠ 약사님이 꼭 자기전에 두알을 먹어야 되는건 아니라길래 ㅠ 바꾸고 나서 좀 덜해요..

    1. subcomment icon

      저는 오후에 먹으면 일에 지장이 될것 같아서 자기전에만 먹고 있어요 ㅠㅠ 정말 입덧으로 힘드신분들이 많네여.. 아가가 그만큼 건강하게 크고 있다는걸로 위안삼고는 있지만 힘드네여 ㅜㅜ

  3. 14주차이고 증상이 많이 호전되서 이제 끝났나보다 호들갑떨었는데 어제,오늘 계속 체해서 누워있네요...지금도...ㅠㅠ

  4. 16주차 아직 토덧과 먹덧의 널뛰기 사이에 있어요 ㅠㅠ

  5. 16주인데 아직도 울렁거려요.. 약 없인 생활이 안돼요 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