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딸같아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 4일 각도법 한번 봐주세요 아들을 원해요(제발..)

빨갛고파란건 탯줄 같은데 보시기에 어때보이시나요? 🥹 딸일까요? 아들일까요?
댓글
7
저는 아들에 한표요^^
각도법은 딸이었는데 전 아들 확정 받았어요 ㅎㅎ! 아들 기운 드리고 갑니다❤️
아들인것 같아요 저도 첫째를 간절히 아들 원했어서 힘을 실어봅니다🙏🏻
즈이 아들이랑 비슷한거같아서 저두 아들투표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