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저는 아들에 한표 할께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헤헤..저 다시왔어요
아주 잘나온 촘파 사진이에요❤️❤️❤️🤭🤭🤭🤭
댓글
7

❤️❤️기도해주시와요ㅜㅜ아들이길

아들입니다🙏
아들 같기는 한데 🤔 14주 지나고 가서 미사일 확인을 정확히 해 보세요 ㅎㅎㅎㅎ

우앙ㅜ제눈에는 자꾸 다리사이에 꼬추가보이는거같아요ㅜ 딸이면 끝에갈라져잇는데 아무리봐도 그런게없는데ㅜ흑
12주때는 다 나와있어서 그 생식기 각도로 판별하는건데 .. 아기의 자세에 따라 각도가 바낄 수도 있기때문에 가늠하기 어려울것 같아요 ㅠㅜ
삭제된 댓글이에요

아 또 다시 올릴게여ㅜㅜㅡㅜㅜ끝에가 안보엿져..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