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먹고 잘쉬고 스트레스받지마시구요ㅠ 저는 그냥 걷기만 하는데 이제 몸이 무거워져서 그것도 다리가 금방붓고 저리더라구요.. 8월부터는 임산부요가도 해보려구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체력키우기
원래부터 체력이 안 좋았는데ㅜ 임신초기 입덧이 심해서 거의 두달하고 보름은 누워만 있었네요ㅜㅜ 그러다보니 체력이 완전 바닥난걸 느끼네요 설거지한번으로 한참을 누워있어야되요ㅜㅜㅜ 신랑도 배 더 나오면 아무것도 못하는거 아니냐며 걱정하면서 자유수영 끊어서 걸어다니기라도 하라고 하더라구요ㅜㅜ 혹시 저처럼 체력안좋으신분들, 체력을 키우기 위해 하시는 운동이나 노력 있으신가요?
댓글
14

저두요 어제밤에 얼마안걸었는데 발바닥두 아프고 벌써 관절이 삐걱대는 느낌이ㅜㅜ 우리모두 화이팅해봅시당!ㅜㅜ

네ㅜㅜ 힘내세요♡♡ 아자아자!
저는 임신 전 부터 수영이랑 필테해도ㅜㅜ 원래도 체력이 안좋아서 그런지 요즘 저도 집안일 조금하면 금방 지쳐요ㅜㅜㅜ 체력이 올린다기 보다는 그냥 건강을 위해서 한다는 생각으로 가볍게 하셔요!

건강을 위해서 한다! 굉장히 위로가 되네요~! 고맙습니다~~~
삭제된 댓글이에요

4층계단 오르락내리락도 힘들것같은데 1시간정도 산책이라니! 제가 더 반성하게되네요ㅎㅎㅎㅎ
저도 체력 좋은편인데 입덧할때는 와 이게 가능한가 싶을정도로 지하철 내려서 오십미터 걸어갈 체력도 없더라구요ㅠ 입덧 끝나고 컨디션 돌아오시면 차라 괜찮아져요. 그리고 컨디션 돌아오고 운동은 꾸준히 아파트 헬스장이랑 수영 다니고 있어요!

코로나때문에 왠지 수영장가기가 꺼려져요ㅜㅜ 수영장에 사람많은가용? 어때요?
저도 운동을 별로 안좋아해서 체력이 조금씩 떨어지고있어요 애기가 있어서그런가 금방 숨차고 힘들어서 눕눕하게되구ㅠㅠ아쿠아로빅도 괜찮을거같더라구요 안정기 들어서고 물속에서 걷기운동 도움된대요 혈액순환도되구 저는 아직 무리하게 하고싶진않아서 집앞 산책이 다에요..ㅎㅎ

저도 지금은 집앞에 산책밖에 안해용ㅜㅜㅜㅜ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