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 딸 반전 엄청 많대잖아욧ㅎㅎ아가만 잘크면 좋을거같아요 저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초음파 봐주세용 !!

이거 다리사이에 뭐가 있는거 맞죠 ? ㅎㅎㅎ 저랑 남편 딸인줄 알고 있다가 다리에 뭐가 있다는말 듣고 엥? 했잖아요 ㅎㅎ정확하진 않다고 하셨지만 거의 맞는거 같기두 ㅋㅋㅋ 사실 아들 딸 둘다 괜찮지만 딸이라고 거의 확신하고 있어서 놀랬어요 ㅋㅋㅋㅋㅋ 가끔 딸도 튀어나와 보일수 있다는데 그러기엔 많이 튀어나온거 같아서 다른분들은 어떻게 보시나용 ㅎㅎ
댓글
12


탈퇴한 유저
반전,, 10프로 정도는 기대중이긴해요 ㅎㅎ
저희 아들이랑 비슷한거같아요٩(♡ε♡ )۶


탈퇴한 유저
앗 같은 아들맘이 되었군요 😖
몇주일까요 몇주던 삼각점이 너무 딱 보이네요^^


탈퇴한 유저
저 16주예여 !!
엇ㅎㅎㅎ 🌶 모양이네요♡


탈퇴한 유저
그렇죠? ㅎㅎ
제가 뷰기에도 너무 따 보여주는 느낌이에요...😄


탈퇴한 유저
첫아이라서 사실 아들이라도 좋아요 ㅎ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