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16주차에 해외여행가요 ㅋㅋ 임신사실 알기전에 예약한거긴 한데 뭐 이제 운동도 하라고 하셨으니,,ㅋㅋㅋ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몇주쯤에 태교여행 가시나요~?
다른 분들도 비슷하겠지만 저는 코시국에 결혼해서ㅜㅜ 신행도 제주도로 다녀와서.. 아기 낳으면 2년간은 해외 가기 어려울것 같아서 태교여행을 핑계삼아서라도 꼭 해외 가고싶은데 남편 일정 맞추다 보니 31주 밖에 시간이 안되더라구요.. 그때면 너무 만삭이라 몸이 무거울것 같아 걱정이 되는데ㅠㅠ 다들 언제쯤 계획 중이신가요? 혹시 경산이시면 그쯤 다녀오신 분 있을까요?
댓글
23

오오 16주!! 딱 좋을 때 가시네요! 잘 다녀오셔용☺️
2019년 30주에 싱가폴 2주 다녀왔어요. 코시국이 아니어서 몸 좀 무거운것만 빼면 다녀올만했어요. 태교여행으로 간건 아니고 임신 몰랐을 때 이미 티켓팅 한거 갈만할거 같아서 고 했어요. 의사소견서 가져가고 첨으로 여행자 보험 들고 갔어요. 첫째 손잡고 갔구요. 아 비지니스 타긴 했어요. 경험상 애 낳나도 애 델꾸 해외 나가면 됩니다. 첫째 돌 때 시드니, 베트남, 괌 다 다녀왔고 20개월 때 유럽도 다녀왔어요. 둘째는 4개월 때 괌 갔어요. 코시국과 의지의 문제지 애들 데리고 다 다닐 수 있어요. 넘 못갈거라 생각지 마셔요~~

네네! 소중한 경험담 감사드려요~!☺️ 참고할게요!!
32주넘으면 비행기 탈 때 의사소견서 반드시 있어야되고 항공사에 따라 탑승거부될 수도 있어요 항공사 확인 꼭 해보세요!

네네!! 아직 날짜 조율 중이라 항공권을 끊지도 못했어요🤣 정보 감사드려요!
저도 코시국에 제주도 신행 ㅠ 남편이랑 해외 함번도 ㅇ못갓어요 ㅠㅠ 둘이 가고싶엇는데 ㅜㅜ 왜 또 코로나 심해진걸까요 ㅜ 하 ㅠ 제주도로 태교 여행 갈지 고민 중이에요 ㅠ

저도 정 안되면 제주도 가려고 생각중이에요ㅜㅜ 부산이라 차로 장거리 이동은 힘들것 같고 교통편 생각하면 제주가 그나마 낫네용ㅠㅠ
저도 동남아 10월이나 가보고 싶은데 코로나 다시 심해지고 동남아도 격리이야기도 들리는거 같아서 그냥 국나로ㅠ가려구요 아가 태어나고 돌쯤 갈까 생각중이예요

그쵸ㅜㅜ 다들 다시 국내로 발길을 돌리시네요ㅜㅜ 아기 좀 크고 나서 생각해봐야할까요ㅠ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