엇 저두 내일 병원가욧 저는 2차기형아검사ㅎㅎ 저랑 같으시네요 병원 옮겼는데 더 잘 봐주셔요 걱정마세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드디어 내일 아기 보러가요
1차 기형아 검사 하러갑니다. 다니던 병원도 옴겨서 내일 처음가는 병원인데 어떨런지~ 분만하는 산부인과가 너무 적네요~ 노산이라고 겁주며 과잉진료 하면 어쩌죠? 노산이라 근심걱정이 많네요 .
댓글
5
노산이라 고위험으로 겁을 주긴 하지만 쫄지 마세요ㅋㅋㅋ
잘해주실 거에요^^ 잘 통과하고 오세요!!
더 섬세하게 봐주실거에요❤ 빠이팅 잘다녀오세용٩(♡ε♡ )۶
떨리시겠어요ㅎㅎ 과잉진료 안하구 오히려 더 잘봐주실거에요 :) 파이팅입니다!! 🙏🏻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