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 배경도이쁘고 트니맘님도 배만나온 임산부같으시고 이쁘셔요 😄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8개월차에 첫 사진

2달 남겨두고 이제야 애기랑 첫 사진을 찍었어요😅 다들 한국에서 만삭사진 예쁘게 찍으시는것 같아서 부러워요! (호주에 살고 있어서 여긴 겨울입니당🤧)
댓글
11

입덧하면서 6키로 빠졌다가 이제 다시 살 붙고 있어요..ㅋ 칭찬 감사합니다😁💓

탈퇴한 유저
와아앙 호주의자연 너무 아름답네요!!!🥰 셀프 만삭사진 이런거 찍어보시면 어때요? 워낙 풍경이 예뻐서 원피스 한벌 정도만 준비하시면 사진 되게 예쁘게 나오고 추억도 남을 것 같아요 :) 지금 사진도 너무너무 예쁘세요!!!

헤헤 감사해요~ 여긴 셀프로 찍는 분들이 더 많아서 저도 그렇게 해보려구요ㅋ 칭찬 넘 감사합니다🥰
와… 날씨 넘 좋아보이는걸요…!!! 행복한 임신시간 보내세요💕

ㅎㅎ 감사합니다! 호랑호랑님도 남은 임신기간 행복하게 보내세요☺️
와.. 자연이 너무 예뿌네여!! 저는 조산끼가 있어서 스튜디오 촬영 취소해가지구.. 집에서 셀프로 찍어야하나 고민이에요😭😭

에구 조산기 있으시면 진짜 걱정이 많으시겠어요ㅠㅠ 집에서도 헤메 예쁘게하고 날 좋으실 때 찍으면 예쁠거에요! 제 친구도 집에서 이쁘게 찍었으니 함 도전해보세요😊

감사합니다🧡 호주사진만으로도 힐링이네요☺️
얼핏 봐도 아름다운 배경이에요!! 한국은 지금도 너무 더운데 다음주부터 본격적인 폭염 시작이라고 해서 무서울 지경이에요. 겨울인 호주 부럽네요!!

호주가 자연 하나만큼은 정말 최고죠ㅋ 그래도 한국가서 맛난것들 많이 먹고싶네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