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늦잠자서 항상 아침 못먹어요..😅
자유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아침점심저녁 3끼 다챙겨드시나요??
아침은 꼭 먹어야된다고 그래서 밥 조금 먹고 점심은 일반식 4시 단축근무 하고 집가서 간식(과일이나 우유)먹는데 저녁이 너무 먹기가 싫은데 신랑이 그래도 조금만 먹으라고 그래서 맨날 꾸역 먹어요 ㅜㅠ 저녁 한끼쯤은 안먹음 안되나요..ㅜ
댓글
6
피검사한번 해보시고 특별히 영양 부족하지않으면 조금씩 드셔도 괜찮아요~하지만 엄마 몸이 상할수있으니 영양가 높은 음식들과 영양제 잘 챙겨드시는게 좋아요
살로만가요!ㅋㅋ 세끼다챙길필요없습니다~~
전 원래도 세끼를 다 못먹는 배가 적은사람이라 ㅠㅠ 아점+저녁먹고 간식을 중간중간 잘챙겨머거요!!! 아직 애기는 무척건강해여!!
아직은 먹히는대로 드시는게 좋을거 같은걸요! 탯줄 연결되구 하면 잘 챙겨 드시는게 좋겠지만, 저두 입덧땜에 잘 못먹고 5키로 넘게 빠져두 애기는 잘 크더라구요 ㅠㅠ 아직은 엄마 편한게 최고!!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