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자유 베동

/ 자유주제

이것도 입덧인가요???

지금 임신 8주5주차에요ㅠ 자고일어나서부터 출근할때까지는 그래도 괜찮은거같은데 출근하고 일시작하려고하면 그때부터 속이너무 안좋아지네요.. ㅠ 저녁시간에는 진짜 최고조 찍는거같아요 토하는거까진 없는데 하루죙일 울렁거림이 있으니까 힘들고 만사도 귀찮고 하네요ㅠㅠ 겉으로 티가 안나니까 남편이 저녁차려주고 치워주고 하는것도 미안하고ㅠㅠ 저같은분들도 있으실까요???

댓글

8

  1. 저랑 증상 완전 같네요!! 너무 심한 저녁에는 구역질도 같이나요 ㅠㅠ 입덕약 먹으면 금방 괜찮아지고 바로 잠이와요 ㅎㅎ

  2. 저두 딱 그랬어요ㅠㅠ 입덧약 드시고 계시면 시간대를 좀 조절해 보세요! 저도 8주가 완전 피크였다는...

    1. subcomment icon

      약안먹고 버텨보고있어요ㅠ 내일 병원가는날인데 한번 여쭤볼까봐요!!

    2. subcomment icon

      입덧약을 안드신다면 그정도면 괜찮을지도... 전 4알 다 먹으면서도 그랬어요ㅠㅠ 어쩔수 없이 시기가 지나야 해요ㅠㅠ 전 참고로 울렁거림의 입덧이었는데 그거 입덧 맞습니당...ㅋㅋㅋㅋ

  3. 속 울렁거리는 느낌 자체가 입덧이에요.

    1. subcomment icon

      아ㅠ그런가여?? 남편이 어떤 글을 봤는게 울렁거림이있는거는 아니라고 봤다고 하더라고여 그래서 긴가 민가...

    2. subcomment icon

      입덧 증상은 다양해서 울렁거림, 구토, 양치할 때 헛구역질 등등 다 입덧이에요.

    3. subcomment icon

      아하 그렇구요!! 감사합니다:)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이것도 입덧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