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기라 그런걸꺼에요 좀있음 보일거에요 ㅎ
자유 베동
/ 임신고민
5주차 아기집 확인했는데.....

애기 집만 보이고 난황은 안보이는데 정상이겠죠?
댓글
5
저도 오늘 첫 초음파했는데 5주 4일차로 추정되고 아기집만 보고왔어요..! 집으로 돌아오는 내내 어찌나 불안하던지 ㅜ 믿고 기다려야겠죠!
저도 5주차에 애기집만 봤었어요!!걱정 하지않으셔도 됩니당 ㅎㅎ!6주차에 난황 동그랗게 보였답니다: )
제가 5주 0일차에 아기집만 봤었고 6주 0일차에 난황 확인했어요 원장님이 7주차에는 심장소리 들을 수 있을거라고 하셔서 기다리는 중이에요 ㅎㅎ
5주 초반이면 난황 안 보이는 분들도 꽤 계셔용! 너무 검색 많이 하지 마시고 몸 따뜻하게 하고 푹 쉬세요~~~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