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 보여주면서 설명안해줘요?? 검사지 달라구해요~ 막 비타민수치, 호르몬수치 등등 엄청 많을건뎅....
예비 엄빠
/ 자유주제
산전검사를 했는데
부인과 초음파, 난소기능검사(피검사) 했는데 :자궁 모양 정상이요~, 난소나이 *살이요 이 말 듣는게 끝이었어요 원래 이런건가요? 😅 남편도 정액검사 했는데 아직 결과는 안나왔지만 저런식으로 답 주려나요... 생각보다 너무 결과가 간단했어요 해설해주실 줄 알았는데,,
댓글
2
넹 저도 그랬어요. 그러면서 그냥 이정도면 1년안에 임신 다 됩니다 이랬어요 ㅋ ㅋ 그나마 정자는 활동성 모양 양 이렇게 말해주던데
예비 엄빠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