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6월7일이 배란일이였구 9일차까진 단호박 10일차부터 점점진해지고있어요! 아직 12일차구 진한 두줄은 아니지만 점차 진해지고는 있어요! 시간 진짜 왤케 안가요???ㅋㅋㅋㅋ
예비 엄빠
/ 임신준비
얼리임테기 한줄뜨고 며칠 뒤 두줄될수도 있나요..?

안녕하세요 임신 준비하면서 시간이 참 안가는 것 같은 요즘입니다..ㅠ 제가 생리 주기는 보통 30일에서 31일입니다 5/25에 마지막 생리시작했고, 배테기 6/7에 피크떠서 6/7, 6/9에 관계해서 배란 후 대략 10~11일 째인데요 진짜 참아보자 하다가도 너무 궁금하고 기대를 갖게 되어서 오늘 오전 얼리임테기 해봤는데 완전 단호박 한줄이더라구요.. 이 시기에 한줄 뜨고 며칠 뒤에 두줄 뜨는 경우도 있을까요..?ㅠㅠ 생리예정일은 6/25라 아직 6일정도 남긴 했거든요ㅠㅠ 자꾸 기대하게되고 신경쓰게 되서 요즘 잠도 잘 못자네요..
댓글
2

와 부러워요!!!ㅠㅠ 저도 기운받아서 두줄 될 수 있길..!!ㅎㅎ 그러니깐여..ㅋㅋㅋㅋ 임준안할때는 생리가 너무 빨리 돌아온다 느껴졌는데 요즘은 생리시기 왜케 더디게 오나싶어요..ㅋㅋㅋ
예비 엄빠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