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이에요! 1주일은 되야 색이 나올듯 싶어용!
예비 엄빠
/ 임신준비
굿뉴스임테기



어플상 생예 4일지난상태이고 저번달에 굿뉴스로 시약선때문에 기대했다가 아니였는데 이번에 있는게 굿뉴스꺼뿐이라 조금전에 혹시나해서 해봤는데 이것도 시약선일까요..??
댓글
2
좀 흐릿하긴 해서.. 다른 임테기로 한번 더 확인해보시는게 좋을것같아요!
예비 엄빠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