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한번저리봤지만 포기마시구 내일아침 일어나셔서 첫소변으로검사하세요 그게제일정확하게 잘나와용
예비 엄빠
/ 임신준비
얼리임테기 봐주세요!

요리조리 각도 틀어가며 보면 매직아이로 보이는 것도 같고.. 이정도면 그냥 한줄인 것도 같고 그래요ㅠㅠ 제가 너무 바라고 있어서 환각으로 보이나 싶고..ㅋㅋ 한번 봐주세요!!
댓글
5

ㅠㅠ생리터졌네용.. 다음을 기약해야겠어요 감사합니당..!!

힘내셔요ㅠㅠ 너무신경쓰지마시고 편하게마음 먹으세요~화이팅!!
사알짝 보이는 거 같은데요 ? 배란 며칠 차신가용 ?

헉 정말요?? 배테기 기준 오늘로 대략 11~12일 된것같아요!!ㅠㅠ
예비 엄빠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