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자여. 윗댓글처럼 병원두 가고 아기랑 여기저기 외출하시는 분들도 많아요~ 잘 싸매고 다녀오세요^^
예비 엄빠
/ 자유주제
태어난지일주일아기마트
태어난지일주일댄아기입니다 누가옆에서봐줄수도없고 제가혼자아기보는거라 태어난지일주일인데 아기대리고 급히마트를가야하는데 일주일댄아기대리고 마트를가도댈까요 아기는 꽁꽁싸맬예정이고 절때 다른사람한테보여주지않을겁니다 만약가게댄다면꽁꽁싸매서 안고가거나 아니면 아기띠해서갈건데 상관없을까요? 알려주세요 그렇게길게는안갈겁니다
댓글
2
접종하러 병원도가니....
예비 엄빠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