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착인형 만들어주고 싶어서 젤리캣 3개나 샀는데.. 정작 인형뽑기에서 뽑은 중국산인형이 애착인형 되었어요.. 그냥 엄마의 마음인것 같아요🥹🥹 애착가는 친구가 있었으면 하는..
자유 베동
/ 꿀템추천
애착인형 꼭 필요할까요?
10월 예정인데 꽤 괜찮은 가격에 애착인형을 판매하는 곳을 발견해서 살까 말까 고민이 되네요,,ㅠㅠ 애착인형이 있으면 좋을까요? 아니면 굳이 필요하진 않는 아이템일까요?
댓글
7
엄마 취향(?)대로 몇개 사봤는데, 저희 아이는 아빠옷을 좋아해서 5살인대 여태 잘때도 아빠옷만 찾아요
굳이....저희 애긴 애착 베개가 생겨버렸네요ㅋ 대신 잘때만 찾음. 애착 인형도 있긴해여 대신 생각날때만 찾음요ㅋㅋㅋ 정말 애바애입니다!!
애바애인거같아요!! 저는 쌍둥이 27개월이고 셋째 임신중인데 딸이 두돌 정도부터 인형에 애착이 생겨서 잘때 껴안고 자더라구요!! 새벽에 깨거나 아침에 일찍 일어나면 요즘은 인형이랑 놀고있는데 귀여워요ㅎㅎ 반대로 아들은..가끔만 관심 있구요ㅎㅎ 제 친구 아기는 이제 돌 지났는데 신생아때부터 옆에 인형 해주니까 잘때 인형 주면 인형이랑 놀다 잘 자더라구요~ 저는 셋째 태어나면 애착인형 해주려구요!!😄
인형 여러개 사줬지만 쳐다도 안보고 그저 이불만 질질 끌고다녀요....ㅋㅋ 부드러운 냉감이불 있는데 부피가 커서 집에서만 끌고 다니니 그나마 다행이죠 애바애인것 같습니다 주변에서도 괜히 애착인형 사줬는데 망가져서 새로 못구하거나 단종되면 더 골치아프다고 굳이 애착인형을 만들어줄 필요는 없다고 해요 심한 아기들은 없으면 잠을 못잔다거나 어딜가도 질질 끌고다녀서 온갖 더러운 게 다 묻는다고 합니다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