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나 잘보이는데요...!!!!!ㅠㅠ 병원가서 확인해보시는게 좋겟어요.!!
예비 엄빠
/ 자유주제
배테기 좀 봐주세요 ㅠ

22일에 산부인과 가서 난포가 26mm로 자랐는데 안 터져서 난포주사 맞았거든요 근데 22일보다 23일 배테기 수치가 더 떨어져 있는거에요! 그래도 22일이랑 23일에 숙제를 하긴 했는데 주사 맞아도 바로 수치가 올라가는 게 아닌가요? 아니면 약빨이 안 듣고 그냥 배란도 안 하고 지나가는 걸까요…. 이번주기는 꼭 임신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선배님들 ㅠ.ㅠ
댓글
1
예비 엄빠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