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유 한 번 겪으셨으면 지금 마음이 얼마나 조마조마하실지 너무 이해돼요ㅠㅠ 그래도 피검 수치가 202에서 894로 잘 올라간 거면 정말 좋은 신호라고 하더라구요. 특히 오랜 시간 기다리고 인공수정까지 하신 끝에 찾아온 아기라 더 불안한 게 당연한 것 같아요. 아마 초음파 보고 심장소리 듣고 나서도 계속 걱정은 되겠지만 그만큼 아기를 소중하게 생각해서 그런 거겠죠🥹 지금은 잘 자라고 있다는 결과만 믿고 하루하루 보내보세요. 정말 축하드려요💕
예비 엄빠
/ 자유주제
화유를 한번 겪어서 불안해요…
딱 1년 전 화유를 경험하고 그 뒤론 단호박 한줄파티 ㅜㅜ 난임병원 6개월.. 배유제와 난포주사를 맞았지만 안되더라구요 시험관 가기 전 인공수정 한번 해보자는 마음으로 했는데 됐어요!! 너무 좋은데 불안한 마음은 어쩔 수가 없네요 인공수정 2주 후 금요일 피검 202 월욜에 다시 했는데 894 수치는 좋은데도 불안한 이 맘.. 아마 출산까지도 계속 불안한거겠죠? ㅠㅠ
댓글
2

정말 감사합니다 ㅜㅜ 덕분에 행복한 아침이네오 ㅎㅎ 민트초코쪼아맘님도 항상 행복하시길 바래요🙏🏻💙
예비 엄빠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