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베동
/ 자유주제
36주차 임산부 최후의 만찬 버킷리스트ㅋㅋ
이제 36주 차 진입해서 언제 신호가 올지 몰라 출산 가방 싸면서 대기 중입니돵 맘카페 보니까 출산하고 모유수유 시작하면 당분간 매운 거 맘대로 못 먹고, 애기 백일 전에는 불판 있고 연기 나는 식당은 꿈도 못 꾼다고 하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지금부터 부지런히 제 위장을 채워두려고 합니다 ㅋㅋㅋ 일단 제 리스트에는 1. 불판에서 굽는 숯불 돼지갈비 2. 엽기떡볶이 (모유수유 하면 못 먹는다길래 ㅠㅠ) 3. 보글보글 끓이면서 먹는 철판 닭갈비에 볶음밥! 이렇게 적어뒀어요! 이미 출산하신 선배맘님들, 진통 오기 전에 아 이거 먹고 병원 갈걸;;; 하고 가장 후회하셨던 음식이나, 애기 낳으면 진짜 식당 가서 먹기 힘드니 당장 먹어둬라! 하는 최후의 만찬 메뉴 하나씩만 던져주고 가주세요! 🤤
댓글
0
아직 남겨진 댓글이 없어요.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