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자유 베동

/ 임신고민

5주 5일차 자궁?아랫배?통증

안녕하세요 5주 5일차인데 오늘 새벽에 자궁인지 아랫배인지 배꼽 아래쪽이 주먹 크기 정도 범위로 쥐어짜는듯이 아프더라구요. 비유를 하자면 자궁을 주먹 쥐듯이 짜버리는? 그런 느낌이었어요. 비슷한 시기에 센 통증 느끼신 산모분들 계실까요? 통증은 5분정도 있다가 괜찮아졌는데 배가 한번씩 쿡쿡 쑤시긴했지만 이정도로 아프진 않았어서 여쭤봅니다 ㅠㅠ

댓글

3

  1. 임신 초기에 흔하게 느끼는 통증이에요. 생리통보단 덜한데 비슷한 느낌이라는 분들도 있구요 자궁 커지는 통증이에요! 성장통처럼요..! 정말 흔하게 느끼니 걱정 마시구요 ㅎㅎ 글도 자주 올라와여 이사람 저사람 ㅠㅠ.. 똑같은 글이에요..ㅎㅎ 갈색 피 나온다면 착상혈이니 걱정 말구요~ 생리처럼 콸콸만 안나오면 되요~ 병원에 말씀하면 질정 처방하는 경우도 있어요(저는 처방 안해주셨는데, 다른 분들은 질정 처방 받으신 분들 많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걱정하고 있었는데 답변 감사합니다! 안그래도 비슷한 글 많이 보긴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아파서 이게 맞나 싶더라구요 ㅋㅋ ㅠㅠ

    2. subcomment icon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구요! 입덧 시작 전에 맛있는거 많이 드시구요~~!ㅎㅎ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5주 5일차 자궁?아랫배?통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