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11주에 갑자기 증상 사라져서 바로 병원다녀왔어오ㅜㅜ 그냥 무섭더라구요 확인하는게 마음이 편해서요..
자유 베동
/ 임신고민
9주차 증상이 싹 사라졌어요
이제 막 9주차 쌍둥이 임신중이예요 이틀전부터 입덧도 거의 없고 가슴통증보 사라지고 그냥 무기력한 느낌만 지속되네요. 쌍둥이는 증상도 더 심하고 오래가는 경우가 많다는데 3일째인 오늘까지 멀쩡하니 갑자기 걱정이 몰려옵니다 ㅠ 내일모레 초음파보는 날인데 당겨서 다녀와야할지 고민인데 제가 너무 유난인걸까요?
댓글
4

확인하셨을때 괜찮으셨지요?남편이 괜찮을거라고 해주는데 도 하루종일 심란하네요 ㅠ 내일 그냥 병원 가야겠어요
우와ㅠㅠ 쌍둥이인데 입덧 사라지셧으면 넘 좋은거아니가여?! ㅠㅠ 축하드려요..!!!

감사해요~ 처음엔 속이 편해서 좋았는데 쌍둥이는 입덧이 오래간다 그래서 불안해졌어요 ㅎㅎ;;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