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라면 회사에 얘기하고 단축근무 사용할 것 같아요ㅜ 임산부 야간근무 금지로 알고 있습니다ㅜㅜ 너무 힘드실것 같아요😭😭
자유 베동
/ 자유주제
교대근무 산모님들 계신가요?
저는 12시간 교대근무를 하고있는데 이번에 임신을 하게되었어요ㅠㅠ 5주차인데 조심해야할땐데 야간근무를 해도될지 회사에 말을 해야할지 고민이됩니다.. 저와같은 경험에 산모님들 계신가요?ㅠㅠ
댓글
3
임신초기는 엄마 컨디션이 제일 중요합니다... ㅠㅠ 엄마 나이나 건강상태 고려해서 가능하면 단축근무룰 하던 교대시간을 낮시간으로 고정하시도록 조율하시는게 좋을것같아요.
5주면 정말 초기라 무리 안 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병원 상담 받아보시고 회사에도 조심스럽게 말씀드려보세요!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