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자유 베동

/ 자유주제

100일 이후 아기 외출 궁금해요!

두달정도 뒤면 아기가 100일이 지나요! 그때 저는 잠깐 회사 복직을 해야하고 육아휴직중인 남편이 아기를 돌볼 예정인데 시어머니라 남편 도와주신다고 하더라고요 근데 오늘 말씀하시는거 보니까 100일 지나서 저 복직하면 애 데리고 여기저기 시어머니 친구나 시가족들 만나러 다닐거라고 하시네요 100일 지나서 차타고 여기저기 다니면서 사람들 많이 만나도 괜찮나요?

댓글

3

  1. 차오래타는것만아니면 적당히 돌아다니는것도 좋아요~ 다만 곧 장마에 폭염이다가오니 아가 위생이나 건강에 잘 신경쓰시게만하면될것같아요~

  2. 아기는 다양한 목소리, 얼굴, 환경에 노출되는게 뇌발달이랑 사회성발달에도 좋다고해서 50일 이후부터는 매주 외출하고 친구랑 가족들도 초대해서 만나고있어요 (다들 백일해, 독감접종완료)! 다만 감기기운이 있거나 그런 사람들 접촉만 조심하면 될 것 같아요. 위생은 당연히 신경쓰구요..!

  3. 100일이면 결혼식도 가유......🥲ㅋㅋ 잘 싸매고 다니세요. 그래도 아기는 늘 조심해야하니까~♡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