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에르고베이비 옴니360 면세에서 샀어요 ㅎㅎ신생아부터 큰애까지 쓸수있대서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띠 추천해주세요
지금 괜찮다고 생각하는 아기띠는 허그파파 아기띠 사려고 하는데 괜찮나요? 혹시 더 괜찮은 아기띠 있으면 추천해주세요
댓글
8
포그내 올인원 샀어요 젤 많이들 쓴다고하더라고요
베페에서 남편이 시착해보니 닥터 다이얼꺼 좋았다고하네요 ㅎ
저는 포그내 좋데서 삿어요!
저도 댓글 기다려야겠어요!

개인적으로 허그파파는 베이비페어에서 착용해봤는데 가운데에 조여주는 곳이 있어서 아기 엉덩이를 안정감있게 해주고 개인적으로 포그내는 슬링인그 그게 같이 있어서 좋아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