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왁싱 한 번? 두 번? (투표)

벌써 34주차네요! 슬슬 왁싱 받아보려는데 한 번도 경험이 없어서 여쭤봐요. 1122 투표 해주세요. 🧡 1. 이번 주에 한 번 > 38-39주차에 한 번 요러케 두 번 받아라 2. 그냥 38주차에 한 번만 받아라 미루다가 이미 34주차가 되어버렸는데 두 번 하기엔 텀이 짧은가요? 고통과 비용을 두 번 견디되 더 깔끔한 것과 걍 한 번만 .. 하는 거 넘 고민되어여 ㅎㅎㅎ

댓글

19

  1. 털이 강하고 피부가 뽑으면 염증나는 체질이 있어요. 레이저만 가능하다고 해야하나.. 파악하려면 여유 두는 게 좋을 듯 해요

  2. 경험자로서 2번 받으면 좋을 것 같아요^^ 하지만 1번만 한다고 하신다면 낳기 최대한 전에 하세요~ 왁싱하고 난 후 털 자랄때 간지러워요ㅎㅎ

  3. 2번이용!! 저는 경험있는데도 2번 생각하고 있어요 ㅎㅎㅎ

  4. 저두 34주차인데 몇일전에 받앗어요 처음받는거라 괜찮을려나햇는데 아프긴햇는데 음...나름참을만한 아픔이엿어요ㅋㅋㅋ출산 일주일전에 한번더받으려구요

  5. 저는 지금 꾸준히 받고 있긴 한데 샵에서 얘기하길 정 안되면 낳기 일주일전 한번만 받음 된다고 하시던데요.. 한번만 하셔도 될거같아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왁싱 한 번? 두 번? (투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