털이 강하고 피부가 뽑으면 염증나는 체질이 있어요. 레이저만 가능하다고 해야하나.. 파악하려면 여유 두는 게 좋을 듯 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왁싱 한 번? 두 번? (투표)
벌써 34주차네요! 슬슬 왁싱 받아보려는데 한 번도 경험이 없어서 여쭤봐요. 1122 투표 해주세요. 🧡 1. 이번 주에 한 번 > 38-39주차에 한 번 요러케 두 번 받아라 2. 그냥 38주차에 한 번만 받아라 미루다가 이미 34주차가 되어버렸는데 두 번 하기엔 텀이 짧은가요? 고통과 비용을 두 번 견디되 더 깔끔한 것과 걍 한 번만 .. 하는 거 넘 고민되어여 ㅎㅎㅎ
댓글
19
경험자로서 2번 받으면 좋을 것 같아요^^ 하지만 1번만 한다고 하신다면 낳기 최대한 전에 하세요~ 왁싱하고 난 후 털 자랄때 간지러워요ㅎㅎ
2번이용!! 저는 경험있는데도 2번 생각하고 있어요 ㅎㅎㅎ
저두 34주차인데 몇일전에 받앗어요 처음받는거라 괜찮을려나햇는데 아프긴햇는데 음...나름참을만한 아픔이엿어요ㅋㅋㅋ출산 일주일전에 한번더받으려구요
저는 지금 꾸준히 받고 있긴 한데 샵에서 얘기하길 정 안되면 낳기 일주일전 한번만 받음 된다고 하시던데요.. 한번만 하셔도 될거같아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