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안고가려했는데 댓글보니고민되네용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조리원 이동 시, 퇴소 시 아기복장 고민되어요~
9/7 제왕 생각 중이에요! 퇴원해서 조리원으로 갈 때랑, 조리원 퇴소 시에 바구니 카시트 사용 예정인데 카시트 태울 땐 바지가 있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아기가 넘 작아서 맞는게 없을 듯 한뎅... 다들 어떤걸로 준비하실 예정이세요?? ^^
댓글
13
저도 10분거리지만 바구니카시트 준비했어요 뭐든 안전한게 젤 좋지 않을까요?ㅠㅠ 그리고 저희 조리원도 베넷저고리랑 속싸개정도만 말씀하셨오용 바지는 말씀 없으셨구용

탈퇴한 유저
블로그에서 겉싸개에 싸서 그냥 안고 가시는 분 봤는데.. 카시트 없으면 불법인지 몰랐네요ㅠㅠ저도 가까운 거리라 별 생각이 없었는데 고민해봐야 할 문제가 생겼군요!
안고 가신다는 분 많네요...! 그러다 사고라도 나면 아기가 엄마 에어백 역할 해주는거예요ㅜㅜ 저도 겉싸개 말고 우주복 하나 더 입히려고요~
저는 그래서 우주복 한 벌 사뒀어요 카시트태울때 입히려구요 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