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주 32주 두번 염색했어요 담당쌤도 환기 잘되는 미용실에서 자주만 안하면 된다하셔서 했어요 창문 열어놓고 환기 잘되는 미용실이면 큰 문제 없을거 같아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1주인데..염색
초반에 패인트냄새를 좀 맡아서 걱정되서 ㅠ 염색은 굳이 안하고있었는데.. 만삭 사진 찍는데 염색 하고가야하나 싶네요 다들 어떻게 하셨어요?ㅠ 지금 뿌리가 엄청 내려와서 머리가 투톤 수준이예요 ㄷ
댓글
14
펌도 염색도 냄새 강한게 나쁘다해서 성분이 괜찮은 무암모니아? 그런 냄새 전혀 없고 빠르게 되는 거 사서 미용사에게 두피 안닿게 해달라고 했어요
전만삭촬영 이틀전에 집에서 셀프 염색했어요ㅋ 간호사 친구가 20주넘어서 한번정도는 괜찮다고 했어서.. 하고나니 속이 시원(?) 하네요ㅎㅎ
만삭 스튜디오 촬영이면 포토샵으로 충분히 가능해요 !! ㅎㅎ
저는 출근해야하는데 기존 머리색이 좀 밝았어서 계속 뿌염 안한 머리로 다니기도 그렇고해서 한번 했어요^^; 새로나온 까만 머리에 맞춰서 두피 안닿게 아래 밝은부분만 톤다운 해달라고 했더니 신경써서 해주시더라구요ㅎㅎ 의사선생님도 두분 물어봤는데 한분은 하지말라고 하셨고, 한분은 한번정도는 괜찮다고 말씀하셨어요. 사진때문이라면 염색안된 머리도 추억일 수 있을 것 같은데, 달콩맘님 선택이실거 같아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