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님들 댓글 감사해요^^ 성별 나오면 공개할게요 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성별 궁금하네요(셋째)

11주5일이라 주수가 애매한건 아는데 저는 뭔가 보이는것 같아서 다른맘님들이 보시기엔 어떤지 궁금해서 올려봅니다!! 이시기엔 다 티어나와서 더 있어봐야할까요?
댓글
9
첫번째사진은딸같고 두번째사진은또아들같아요ㅜㅜㅜ저도궁금하네여ㅎ.ㅎ
각도법 따라봐서는 딸같아요!
이시기엔 딸아들할거없이 다튀어나와있어요^^ 저도 아들인줄알았다가 16주지나서 확인하니 딸반전 이었어요! ㅋㅋ

궁금하네요 성별나오면 알려주실수있나요☺️ 척추에서 다리이어지는 모습이 많이 휘지 않고 일자같아 보여서 딸같다고 말씀드린거에요(지극히 제생각^^;)
딸같아요!

앗 정말요?? 전 보이는게 ㄱㅊ같아서 아들아닌가 했는데.. 일단 주수가 애매하긴 하죠 확실히?ㅠㅠㅋㅋ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