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클라란스요! 쓴 지인들이 튼살하나도안생겼다고 선물로 줬는데 좋은거같아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튼살크림추천해주세요.
제가 먹덧이라 살이찐건지 아니면 저희 호빵이가 많이큰건지 슬슬 튼살 크림을 바르는게 좋을 것같은데 추천해주실 제품들 있으실까요?
댓글
19

탈퇴한 유저
바이오가 밀크 아미노산 크림 270g 24,500원이예요. 지금 16주차이고, 신랑이 13주차부터 위 제품으로 자기 전에 튼살크림 발라주고, 마사지해주는데 발라보면 굉장히 윤기있고, 살이 부들부들해지는게 느껴져서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어요!

와 신랑분 넘 다정하시네요!😍 지금 후보가 너무 많아서 어질어질하네요.🤪
저도 냄새덧 있었는데 비오템 버츠비(레몬향) 괜찮았어요!!
역시 제품이 많아 고민되네요. 제가 심하진 않은데 화장품에 냄새덧이 있고 호빵이가 온후 피부에 표루지? 얼굴에 여드름? 같은게 계속 생겨서 맞는 제품이 있을까 걱정되요😵💫
비오템이 괜찮은거 같아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