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참다참다 정말 힘들면 한잔씩 해요 콜라도 마시고 초콜릿도 먹고 해요 가끔씩 먹으니 정말~ 맛있는게 함정이에요 ㅎ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우리우리 맘들~
13주됬는데 커피마셔도되나요? g7커피요 시원하니 정말 맛있는데..ㅎ 맨날은 아니구요!!한번씩 얼음 잔뜩넣은커피 짱 맛나요
댓글
20
저는.. 정말 커피를 안마시면 하루종일 잠이 안깨서ㅜㅜㅋㅋ 매일 한잔씩 마셔요! 믹스커피가 카페인 용량이 원두커피보다 낮아서 더 낫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아아연하게한잔씩 거하게마십니당ㅎㅎ
믹스도먹구, 아메리카노도 먹구.. 엄청은 아닌데 카페도 자주가고 먹고 삽니다!ㅋㅋㅋㅋ 첫째때도 안가리고 다 먹엇어요
어머 아직까지 참으시나요ㅋㅋㅋㅋ 저는정말 극초기에도 한잔정도는 했어요~날이너무더워 아이스커피 너무땡기더라구요

태교책보니..유산얘기가잇어서요 남편도 자꾸 겁줘서ㅡㅡ탄산도 오랜만에 마셨어요 그런거먹어도 잘크는데

조심하면 좋은거죠~그래도 산모의 행복한 라이프도 중요해서 전 하고싶은거 적당히 다 하며 지내고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