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꿀물 + 소금양치+ 목사탕 (홀스) 이 도움이 됩니다~ 얼른 쾌차하시길 바라요! 힘내세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코로나 격리4일차ㅠㅠ
4일차인데 열은 그래도 조금씩 내리고 잇는데 기침을 너무 해요ㅠㅠㅠ산부인과 전화햇더니 약 처방 해줄게 없다고 따뜻한물 많이 마시라는데 아 진짜 기침할때마다 목이 너무 아프고 애기 걱정되고ㅠㅠㅠㅠㅠㅠㅠ8월4일에 2차 기형아검사 하러가야하는데 괜히 더 걱정이에요 저때메 애기 잘못될까봐 너무 무섭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코로나도 너무 싫고ㅠㅠㅠ 입덧때메 뭐 먹지도 못하고 물만 마시고 잇네요 휴..
댓글
7
목에 수건도 두르고 계세요
저도 그랬어요ㅠㅠ기침 아직도 나긴하는데 격리끝나고 병원가니까 아가는 괜찮더라구요!! 지우맘님 아가도 괜찮을거예여!!


탈퇴한 유저
아가는 생각보다 강하겟죠?ㅠㅠㅠㅠㅠㅠ제발 잘 크고 잇으면 좋겟어요 기침할때마다 배가 살살 아파서 걱정되여

저두 기침할때 배엄청 수축돼서 이러다 일나지 싶었어요ㅠㅠ 괜찮을거예요!!!맘 편히가지셔요!!!
맞아요 찾아볼때마다 기침이 아기한테 안좋다는글을 너무 많이 봐서 조금 걱정되네요ㅠㅠ목 따듯하게 하시구 따듯한물이나 차 많이 드세요 그나마 열은 내리고있어서 다행이에요!! 다음 진료때까지 맘 편히가지세요😭


탈퇴한 유저
ㅠㅠㅠㅠㅠ열나도 애기한테 안좋다고 하고 기침도 안좋다고 하고 근데 코로나 걸리면 임산부는 먹을 약도 없고 참 속상해요ㅠㅠㅠㅠㅠㅠ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