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코로나 격리4일차ㅠㅠ

4일차인데 열은 그래도 조금씩 내리고 잇는데 기침을 너무 해요ㅠㅠㅠ산부인과 전화햇더니 약 처방 해줄게 없다고 따뜻한물 많이 마시라는데 아 진짜 기침할때마다 목이 너무 아프고 애기 걱정되고ㅠㅠㅠㅠㅠㅠㅠ8월4일에 2차 기형아검사 하러가야하는데 괜히 더 걱정이에요 저때메 애기 잘못될까봐 너무 무섭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코로나도 너무 싫고ㅠㅠㅠ 입덧때메 뭐 먹지도 못하고 물만 마시고 잇네요 휴..

댓글

7

  1. 따뜻한 꿀물 + 소금양치+ 목사탕 (홀스) 이 도움이 됩니다~ 얼른 쾌차하시길 바라요! 힘내세요!

  2. 목에 수건도 두르고 계세요

  3. 저도 그랬어요ㅠㅠ기침 아직도 나긴하는데 격리끝나고 병원가니까 아가는 괜찮더라구요!! 지우맘님 아가도 괜찮을거예여!!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아가는 생각보다 강하겟죠?ㅠㅠㅠㅠㅠㅠ제발 잘 크고 잇으면 좋겟어요 기침할때마다 배가 살살 아파서 걱정되여

    2. subcomment icon

      저두 기침할때 배엄청 수축돼서 이러다 일나지 싶었어요ㅠㅠ 괜찮을거예요!!!맘 편히가지셔요!!!

  4. 맞아요 찾아볼때마다 기침이 아기한테 안좋다는글을 너무 많이 봐서 조금 걱정되네요ㅠㅠ목 따듯하게 하시구 따듯한물이나 차 많이 드세요 그나마 열은 내리고있어서 다행이에요!! 다음 진료때까지 맘 편히가지세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ㅠㅠㅠㅠㅠ열나도 애기한테 안좋다고 하고 기침도 안좋다고 하고 근데 코로나 걸리면 임산부는 먹을 약도 없고 참 속상해요ㅠㅠㅠㅠㅠㅠ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