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같아 보이긴 하네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5주 성별문의드려요 첫글관심부탁드려요^^

오늘 2차기형검사하고 왔어요 건강히잘있다고해서 안심했어요^^ 선생님이 다리사이 뭐가있는데 아직 작아서 더봐야된다고 하시더라구요. 15주 1일차인데 나왔던게 들어갈수도있나요?
댓글
12

저도긴가민가하다가 아들로맘정해야겠어요ㅎㅎ 감사해용
15주면 아들랑구 같아요 👶🏻🌶❤️

대세가그렇네요ㅋ관심정말감사해요^^
아들 같은데요~고츄고츄

첫째다보니 더관심가고 그렇네요 ^^;; 감사합니당
15주넘으셔서 거의 맞을것같은데용 다음번 촘파보러갔을땐 확실해지겠네요~~ㅎㅎ

넹 한달을또기다립니다 또르르ㅎㅎ건강이 중요하지하다가 또 궁금하고ㅋㅋ 댓감사해요^^
탯줄이랑 겹쳐 나온 것 같은데 🌶가 있어 보이기는 해요 ㅎㅎ 🌶는 14주 후반에 완성되니까 거의 확실할 것 같은데요 ㅎㅎ

그럴까요 ㅎ 사진 한장만올릴수있어서 아숩네용 아들맘으로 생각하고있을려고해요ㅎㅎ댓글감사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