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에 느끼는 증상(?)

그전부터 생리통같이 배가 쿡쿡 아픈게 다들 자궁이 커지는중이어서 그런거라고 하시더라구요 근데 어제 새벽부터 왼쪽 아랫배 쪽이 계속 아픈게 느낌이 좀 달랐어요.. 계속 지속된건 아니구요 새벽에 잠깐 아팠다가 괜찮아져서 겨우 잠들고 오늘 일어나서 몇번 더 아팠거든요 왜 그런걸까요? 병원가봐야 할까요? 걱정되네요ㅠㅠ

댓글

15

  1. 걱정은 되지만 ㅠㅠ 별일 없을거에용~~ 우리 아가들은 생각보다 건강하고 강하니까요

  2. 저두 엊그제부터 묵직~하고 생리통 같은 느낌이 지속 되서 걱정 됐는데 뭔가 분비물이 색이 이상하지 않음 괜찮다는 말 있어서 다음 검사까지 기다려 보려구요 ㅠ

    1. subcomment icon

      저도 분비물도 거의 안나오고 갈색혈도 없구 출혈도없어요 통증만 좀 있다 없다하는데 또 괜찮아져서 다음 진료때 여쭤보려구요ㅠㅠ

  3. 겨우 잠들 정도는 병원 가보셔야될듯 한데요?

    1. subcomment icon

      헥 그래요..? 지금은 또 괜찮은데 그래도 가봐야할까요?ㅠ

  4. 저도 자다가 허억!!! 하면서 ㅜ 눈을 떠요.... ㅜㅜ

    1. subcomment icon

      저만 그런게 아니었네요ㅠㅠ오늘은 화장실을 못가서 그런가 명치부분이 왜이렇게 아프죠..참 아픈곳도 많은거같아욬

  5. 저두 그래요! 저는 왼쪽말구 오른쪽만 유달리 계속 아프더라구요 그러더니 오늘은 꼬리뼈가 아프구ㅠㅠ 날마다 아픈곳이 달라져요ㅠ

    1. subcomment icon

      다 비슷한가봐요 배아픈 증상은ㅠㅠ저는 유독 허리가 아프더라구요 복대하면 아기가 답답해할거같구 방법이없네요 스트레칭한다고 하지만 나아지질않아요..

    2. subcomment icon

      그래도 스트레칭 꾸준히 해보아요ㅠㅠ 나아지실거에요!!

    3. subcomment icon

      넹 동요틀고 율동했어요 오늘도ㅋㅋ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