걱정은 되지만 ㅠㅠ 별일 없을거에용~~ 우리 아가들은 생각보다 건강하고 강하니까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에 느끼는 증상(?)
그전부터 생리통같이 배가 쿡쿡 아픈게 다들 자궁이 커지는중이어서 그런거라고 하시더라구요 근데 어제 새벽부터 왼쪽 아랫배 쪽이 계속 아픈게 느낌이 좀 달랐어요.. 계속 지속된건 아니구요 새벽에 잠깐 아팠다가 괜찮아져서 겨우 잠들고 오늘 일어나서 몇번 더 아팠거든요 왜 그런걸까요? 병원가봐야 할까요? 걱정되네요ㅠㅠ
댓글
15
저두 엊그제부터 묵직~하고 생리통 같은 느낌이 지속 되서 걱정 됐는데 뭔가 분비물이 색이 이상하지 않음 괜찮다는 말 있어서 다음 검사까지 기다려 보려구요 ㅠ

저도 분비물도 거의 안나오고 갈색혈도 없구 출혈도없어요 통증만 좀 있다 없다하는데 또 괜찮아져서 다음 진료때 여쭤보려구요ㅠㅠ
겨우 잠들 정도는 병원 가보셔야될듯 한데요?

헥 그래요..? 지금은 또 괜찮은데 그래도 가봐야할까요?ㅠ
저도 자다가 허억!!! 하면서 ㅜ 눈을 떠요.... ㅜㅜ

저만 그런게 아니었네요ㅠㅠ오늘은 화장실을 못가서 그런가 명치부분이 왜이렇게 아프죠..참 아픈곳도 많은거같아욬
저두 그래요! 저는 왼쪽말구 오른쪽만 유달리 계속 아프더라구요 그러더니 오늘은 꼬리뼈가 아프구ㅠㅠ 날마다 아픈곳이 달라져요ㅠ

다 비슷한가봐요 배아픈 증상은ㅠㅠ저는 유독 허리가 아프더라구요 복대하면 아기가 답답해할거같구 방법이없네요 스트레칭한다고 하지만 나아지질않아요..

그래도 스트레칭 꾸준히 해보아요ㅠㅠ 나아지실거에요!!

넹 동요틀고 율동했어요 오늘도ㅋㅋㅋ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