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골 라인(팬티라인) 쪽에 찾아보세요! 생각보다 되게 밑에 있더라구요~~ 쿠슈쿠슈쿠슈 소리나고 한1분 뒤에 애기 심박수 뜨니까 인내심 가지고 해보세요 ㅎㅎㅎ 한번 찾고 나니까 요령이 생기더라구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하이베베 실패
16주 되어야 2차 기형아 검사하러 병원에 갈 수 있어서 아기 심소 듣고 싶어 심음측정기 구입했는데.. 대실패예요.. 150이상이 되어야 하는데 60? 정도로 뛰는건 아닌거 같고 남편배에 올려놓아도 심소들려서 실패인거 같네요.. ㅠㅠ 성공하신분들은 팁있을까요옹?
댓글
13
저는 9주차에 구입해서 첫날부터 성공했고 매일했어요^^ 9주차에는 거의 음모쪽이고 서서히 올라오더라구요 14주차여도 음모에 가깝습니다. 팬티라인 아래쪽에서 중심으로 조금씩 왔다갔다 해보셔요 매일하기도하고 하루 두번하기도했던 지인분 곧 출산이어요^^ 전 지인믿고 매일씁니다~
이것도 꾀나 실패 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네요^^
맞아요 ㅋㅋ 생각보다 배를 좀 눌러야 하구 ㅋㅋ 저도 배꼽 왼쪽부근에서 들리더라구여 ㅋㅋㅋㅋㅋ 근데 전 13주에 힘들게 찾았어요 ㅋㅋㅋ 지금은 안한지 오래 되서 모르겠지만 ㅋㅋㅋㅋㅋ
한두번 찾아보시면 그담부턴 수월하실거에요ㅎㅎㅎ 저는 지금 14주 4일차인데 팬티라인 가운데에서 살짝 오른쪽에서 잡혀요 윗분말씀처럼 배 살짝 눌러주셔야하고 스틱 각도 조금 기울여보세요! 아 그리고 화면에 숫자말고 소리에 귀기울이셔야해요 심박소리가 빨라지면 조금있다가 화면에 숫자가 올라가더라구요!!

아핫!! 그렇군요!! 다음번에 할 때 팁으로 사용해 볼께요! 저도 14주6일차라 시도 해본건데.. ㅠㅠ 아쉬워용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