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드시는 분이면 액상. 추천 드려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모 영양제!!
제 와이프는 영양제를 제가 항상 챙겨주는데.. 나무 안먹을려구해요ㅠ 영양제 안드시는 분 있을까요..??
댓글
6

넵 감사합니다!찾아봐야겟네요!
제 인생 이렇게 약을 잘 챙겨먹은적이 없는거 같아요 알약을 잘 못 넘겨서 영양제도 알 제일 작은것만 찾아서 먹었거든요. 근데 임신하고선 저 보다는 애기 때문에 먹는거라 그런지 열정적으로 먹게 되더라구요.쑥쑥맘님 의견처럼 냄새도 안나고 먹기 쉬운 영양제들도 다양하게 나와 있더라구요. 먹기 불편한 이유가 있으셔서 그러신거 같은데 같이 방법을 찾아보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아무래도 그래얄거같아요! 제가 너무 영양제 먹는걸 강요해서 스트레스 받는게 아닌지 걱정도되구요..ㅠ
저도 아내분처럼 약을 정말 싫어하거든요 약을 잘 못먹어요 근데 임신하고는 아기 생각해서 참고 먹는중인데 꼭 챙겨드셔야해요..액상으로 된 영양제도 있어요 냄새안나고 맛도안나는 그런 약 많이 있으니까 한번 병원가서 상의해보세요!!

넵 그래야겠네요ㅠㅠ감사합니다!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