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애기는 아빠 닮았으면 머리통 크겠네요ㅠㅠ흑 제발 엄마 닮아라😭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머리통(?)이 너무 예뻐요😍

남편 똑닮 머리통...ㅋㅋㅋㅋㅋㅋ 너무 예뻐보이는건 제가 도치맘이라서 일까요?🤣
댓글
4
아기가 점점 형태를 잡아가는거 보면 신기해요
작고 예쁜 머리통 이네요^^
제가봐도 너무너무 이쁜 두상이네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