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시간이 약이에요..저두 16주4일인데 토는안하지만 아직도 울렁거리고 방심했다가 진짜 언제 한번 우엑 할거같은느낌이에요ㅠㅠ컨디션도 그렇고 얼른 좋아졌으면 좋겠네요 우리 조금만 힘내용😭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과 토혈
17주차인데 .. 아직도 입덧이 있네요 ㅠ 다른분들은 입덧 괜찮아지셨나요 ? 낮에는 괜찮은데 새벽에 계속 토하다가 피까지 토했네요 ㅠㅠㅠㅠ 입덧이 안없어진다면 정말 절망적이네요..
댓글
12
저도 낮에는 참을만 한데 밤에 꼭 토덧을 합니다ㅜㅜ 저녁6시에 한알 추가 복용하는데도 밤에 힘들어요
저도 16주2일인데 아직도 낮에 입덧이 심해요ㅠㅠ 아침먹은건 꼭 다 토하네요😭같이 힘내요

ㅠㅠ저는 밤에 심하던데.. 낮에 입덧하는거두 고통스럽겠어요 힘내요 우리!!
15주1일이에요... 어제새벽에 피토하고 두통에 시름시름 앓은사람 저요...어제무슨날이었나여? ㅠㅠㅋ 입덧약 한알줄이자마자 이래서 다시늘려야할거같아요....아직도3알을 못벗어나네요

아 저도 입덧약 한알 줄였긴해요 ㅠ! 아직은 아닌가봐요 ㅠㅠ 입덧약 더 먹어야겠네요
너무힘드시겠어요ㅠㅠ힘내세요ㅠㅠ

감사합니다ㅠ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