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분 따라 한번 다녀오세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남편하고 떨어져 지내시는분들
처음에 남편하고 같이 지내다가 남편 일때문에 그리고 제가 입덧도 심하고 몸도 너무 안좋아져서 친정엄마가 옆에서 봐준다고 임신초기부터 남편하고 떨어져 지내게됐어요 어차피 엄마 있는 지역이 원래 제가 살던곳이었고 여기서 출산하고 키우려고 했거든요 하루만 같이 안있어도 보고싶고 우울하고 컨디션도 더 안좋아지는것같은 느낌이들고 잠도안오고 힘들었어요 근데 시간이 지나면서 조금씩 적응해가고있는데 이번엔 남편이 울려고하네요..ㅋㅋㅋ며칠전 싸워서 그런가 남편이 계속 눈치보면서 제 기분 맞춰주려고 하는게 보여서 고마우면서 미안하더라구요 내일 휴무라 드디어 열흘만에 재회네요 그냥 며칠 남편따라가서 같이 있어볼까요 남편은 힘들게 왔다갔다하지말라고 하면서도 속으론 내심 그러길 바랄거에요😭😭😭 저처럼 남편분과 따로 지내시는분 계신가요?ㅠㅠ역시 부부는 같이 있어야 하나봅니다..있을땐 몰랐는데 없으니 허전하고 보고싶네용 우리 아가한테 아빠 목소리도 많이 들려줘야할텐데,,지금 많이 반응할시기인데,,속상🥲
댓글
17

고민중이에요 남편은 같이가자하는데ㅋㅋㅋ
아고 떨어져 지내시는 분들이 많네요 ㅜ 저는 첨부터 계속 붙어지냈어서 남편없으면 물가져달라 이런거도 못하고 힘들것같아요ㅜ 물론 남편먹을거까지 신경써야하니 귀찮긴하지만요(그렇다고 요리를해주는건 아니지만ㅋㅋ 뭐라도 시켜주고 사다놓고)

ㅋㅋㅋ맞아요 요리를 해주는건 아직..나중엔 그래도 해서 먹이려구요 지금은 제 몸이 더 중요하기때문에 남편도 알거에요 그래서 더 잘하려고 노력하구용 오늘 드디어 남편오는날이에요 일끝나고 저녁때쯤 오는데 영화볼까 뭐할까 들떠있네요😍

위에 댓글보고ㅋㅋㅋ 외로움 많은 아이ㅋㅋ저두요ㅋㅋㅋ 롱디신 분들 그저 대단하세요..! 전 맨날 보면서도 늦게들어오면 심통부리고 그래요ㅋㅋㅋㅋ ㅎㅎ쑥쑥맘님 댓글에서 설렘이 묻어나네용💕 오늘 남편분이랑 밀린 수다떨구 행복한 저녁 되세요

ㅋㅋㅋㅋ진짜 외로움 많이타욤 열매맘님두 저랑 같으신가봐요 동지😭😭 늦게 들어오는 남편이라도 매일 볼수있어서 좋으시겠네요 저도 오늘 내일은 폭풍데이트 하다오겠슴당❤️
저는 15주인데 남편은 대만에 저는 한국에 떨어져 있어요 출산하고 대만 들어가는데 막 외롭거나 그러지 않아요 ㅎㅎ 원래도 롱디 커플이었어서 일하고 있어서 집에오면 씻구 자느라 바빠요 ㅎㅎ 애기 낳고서부터는 셋이 항상 같이 있으려구요!!

헙 롱디커플이셨구나 저는 절대 못해요 같은 한국에있어도 지역이 다른걸로 이렇게 고민하고 힘들어하는데 어후 토끼엄마님 대단하시네요..외롭지않다니 거짓말이죠..?ㅠㅠ저는 외로움 많은 아이라 옆에서 봐줘야하는데😂
저는 제 직장때문에 올해부터 주말부부하던차에 임신이 돼서 신랑이 옆에 없는게 계속 아쉬워요~ 그나마 지금은 몸이라도 무겁지않은데 나중에 몸이 무거워지면 신랑없이 혼자 어케하나 걱정되긴해요~ㅠㅠ

역시 떡국이님도 직장 때문이군요..저희도 마찬가지에요 오빠 일때문에 계속 떨어져지내고 있어요 아마 1월에 애기 낳고도 3개월은 떨어져 지내야할텐데 그것도 조금 마음이 안좋네요ㅠㅠ시간내서 오셔도 항상 매일같이 케어해주기도 힘드실거에요 친정이나 주변에 그래도 들여다봐줄분 안계시면 더 그렇겠어요 힘내세요..!
남편 임신확인할때쯤 출장가서 2주에 한번씩 집에오는데 안보면 보고싶고 보면 세상귀찮... 혼자있을땐 먹고싶을때 먹고 자고싶을때자고 하는데 남편오면 집안일에 3끼니 챙겨야하고 새나라의 어린이라 10시면 잠들고 아침 새벽같이 일어나 활동하고 미쳐요 ㅠㅠ 입덧도 전혀안하는데 남편만오면 속안좋고 헛구역질나오고 예민보스ㅋㅋㅋㅋ 이제곧 출장끝나는데 제 자유도 끝이네요

다들 똑같은 마음인가봐요 저도 없으면 빨리 왔으면 좋겠고 막상 보면 잠도 잘 못자고 귀찮을때 있긴해요..🤣 어이쿠 저랑 반대라니ㅠㅠ저는 없으면 더 입덧하는것같은데 이게 참 신기하네요 그래도 같이 있을때가 좋은거 맞으시죵~~?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