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셋도 좋지만 그반대로 딸이 와줘서 더 기쁘시겠어요ㅎㅎ너무 축하드려용❤️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드디어 성별 확인 15주 4일차
아들 둘에 늦둥이로 생긴 아이예요. 아들만 셋일수도 있겠다 싶어서 마음 놓고 있었는데 너무 감사하게도 딸이 와 주었어요. 각도법이 정말 맞네요!👍 남편이 너무 좋아해요~ 늦은 나이에 입덧으로 고생하던 보람이 있네요^_^
댓글
8

네 아들셋도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딸이 하나 와 주니까 분위기가 완전 달라질 것 같아요😍
와~ 너무 축하드려요 😍

감사합니다🙏😍
아들둘에 딸하나 다복하네요ㅋ 오빠들이 여동생 얼마나 예뻐할까요?ㅋ 정말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서로 큰오빠네 작은오빠네 벌써부터 난리네요 ㅎㅎㅎ

저는 첫째가5살 딸인데 둘째는 지금17주인데 남동생이랍니다ㅋ

남매 되신 거 축하드려요!! 😍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